북하특품사업단은 농촌소득증대의 일환으로 장성군 북하면 약수리 주민 10여가구가 모여 전통식품과 특산품을 생산, 판매하기 위하여 1990년도에 자치적으로 결정한 회사입니다.

장성군의 특산품인 감을 이용한 감식초, 감잎차를 시작으로 장아찌, 김치, 장류, 젓갈류, 전통식품 등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한결같은 맛과 경영으로 30년 전통을 이어온 북하특품사업단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해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는 건강한 맛을, 농가에게는 상생을, 

자연에게는 책임감을,

세계에는 한국 전통식품의 이념을 지켜나갑니다.

북하특품사업단은 "장성군 북하면의 전통식품 전문회사"로 인공첨가제를 넣지 않고 정성을 담아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제조하는 자연주의 방식을 고수하고 있으며, 위생적이고 안전한 공정을 통해 맛의 품질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재배를 약속한 농장에게 우리 자연에서 얻은 농산물을 받아 제조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자연을 생각한 패키지로 환경오염의 부담을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나아가 건강과 조화를 생각하는 한국 전통식품의 이념을 전세계에 널리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VISION & MISSION

북하특품사업단은 전통방식의 한식을 현대인의 가치에 맞춰 새로운 스타일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북하특품사업단은 2009년도 미국 캘리포니아주 부에나파크에 현지 매장 설립을 시작으로 호주, 일본, 동남아시아 등 세계 각지에 북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원활한 수출을 위해 국제 규격인 FDA 승인, ISO 22000과 FSSC 22000 인증을 획득하여 식품 안전성을 입증받고, 나아가  ITQI(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1스타를 받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또한 간편함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소포장 용기 개발, 캐릭터 도입 등 참신함을 더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북하는 한국 전통식품이 가지는 건강한 맛과 자연과의 조화로운 식단을 더 많은 나라 사람에게 널리 알리고자 오늘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 끊임없는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위한 기업의 로고를 시대에 맞게 개발해 가고 있습니다.

▲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